#가야대맛집 Instagram Photos & Videos

가야대맛집 - 1.8k posts

Hashtag Popularity

6
average comments
57.5
average likes

Latest #가야대맛집 Posts

  • 애월당은 깨끗하게 재정비 완료하고 피톤치드까지 분사했습니다 :) 내일부터 더 쾌적한 애월당에서 만나요 👋👋
  • 애월당은 깨끗하게 재정비 완료하고 피톤치드까지 분사했습니다 :) 내일부터 더 쾌적한 애월당에서 만나요 👋👋

  •  14  3  3 hours ago
  • 깔끔하게 포장해서 배달 갑니다 :)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주셔요 🙏💕
  • 깔끔하게 포장해서 배달 갑니다 :)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주셔요 🙏💕

  •  19  2  31 July, 2020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🙏💕
#Repost @minteuhyeonju
• • • • • •
김해 삼계동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🙏💕
    #Repost @minteuhyeonju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김해 삼계동

  •  19  2  31 July, 2020
  • 단체주문 감사합니다 🙏💕 7월의 마지막인 오늘도 애월당에 놀러와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:)
  • 단체주문 감사합니다 🙏💕 7월의 마지막인 오늘도 애월당에 놀러와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:)

  •  32  2  31 July, 2020
  • 오랜만에 파라솔 활짝 펴고 기다립니다 :) 장마가 끝나고 엄청 더워진대요 애월당에서 쉬러 오셔요 🙏💕
  • 오랜만에 파라솔 활짝 펴고 기다립니다 :) 장마가 끝나고 엄청 더워진대요 애월당에서 쉬러 오셔요 🙏💕

  •  18  2  31 July, 2020
  • 비가 쏟아졌다가 해가 떴다가 이런 난리난 날씨에도 매장 가득 매워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:) 애월당에서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!🙏💕
  • 비가 쏟아졌다가 해가 떴다가 이런 난리난 날씨에도 매장 가득 매워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:) 애월당에서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!🙏💕

  •  19  3  30 July, 2020
  • 긴 장마로 인해 신선야채들의 품질도 가격도 평소같지 않지만 애월당은 언제나 고객님들께 최대한 안전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:) 배민을 시작하면서 바쁜 매장과 배달을 겸할 수 있을까 걱정이 참 많았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좋은 리뷰도 조금씩 늘어가고 있어서 정말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🙏💕 매장에서든 배달으로든 건강하고 맛있는 애월당을 즐겨주세요 🥰
  • 긴 장마로 인해 신선야채들의 품질도 가격도 평소같지 않지만 애월당은 언제나 고객님들께 최대한 안전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:) 배민을 시작하면서 바쁜 매장과 배달을 겸할 수 있을까 걱정이 참 많았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좋은 리뷰도 조금씩 늘어가고 있어서 정말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🙏💕 매장에서든 배달으로든 건강하고 맛있는 애월당을 즐겨주세요 🥰

  •  19  2  29 July, 2020
  •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애월바다 샐러드를 이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:) 싱싱한 채소와 알찬구성! 보이시는 과일과 치즈, 3가지 해산물 밑에 양상추와 어린잎 채소가 한가득 있답니다 🥰 배민에서 만나요~👋
  •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애월바다 샐러드를 이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:) 싱싱한 채소와 알찬구성! 보이시는 과일과 치즈, 3가지 해산물 밑에 양상추와 어린잎 채소가 한가득 있답니다 🥰 배민에서 만나요~👋

  •  31  2  29 July, 2020
  • 애월당 인기메뉴 콥샐러드를 이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:) 싱싱한 채소와 알찬구성! 보이시는 7가지 재료 밑에 양상추가 한가득 있답니다 🥰 배민에서 만나요~👋
  • 애월당 인기메뉴 콥샐러드를 이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:) 싱싱한 채소와 알찬구성! 보이시는 7가지 재료 밑에 양상추가 한가득 있답니다 🥰 배민에서 만나요~👋

  •  33  2  29 July, 2020
  • 애월당은 최고가 아니라 아주 많이 최고가 될 겁니다 🙏💕🤙 오늘 원래 쉬는 날이었는데 저희 생각보다 많이 찾아와주셨어요 :) 정말 감사드립니다 🥰
  • 애월당은 최고가 아니라 아주 많이 최고가 될 겁니다 🙏💕🤙 오늘 원래 쉬는 날이었는데 저희 생각보다 많이 찾아와주셨어요 :) 정말 감사드립니다 🥰

  •  29  4  28 July, 2020
  • 봉리단길에 대표 브런치 맛집❤️
평일에도 만석일정도로 핫해!!
심플한 인테리어에 시원한 분위기ㅎㅎ
샐러드 양도 진짜 엄청나다 엄청나ㅠㅠ👍
브런치 좋아하는 사람은 꼭 가봐야 해😍😍
⠀
💚경남 김해시 가락로15번길 26💚
⠀
#김해#김해데이트#김해맛집추천#김해데이트코스#투게더투겟헐
  • 봉리단길에 대표 브런치 맛집❤️
    평일에도 만석일정도로 핫해!!
    심플한 인테리어에 시원한 분위기ㅎㅎ
    샐러드 양도 진짜 엄청나다 엄청나ㅠㅠ👍
    브런치 좋아하는 사람은 꼭 가봐야 해😍😍

    💚경남 김해시 가락로15번길 26💚

    #김해 #김해데이트 #김해맛집추천 #김해데이트코스 #투게더투겟헐

  •  84  3  28 July, 2020
  • 정상영업 합니다 :) 이번주엔 화요일에도 애월당 하세요 🙏💕
#Repost @_r8_21
• • • • • •
애월당

선민아 생일축하해!!
  • 정상영업 합니다 :) 이번주엔 화요일에도 애월당 하세요 🙏💕
    #Repost @_r8_21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애월당

    선민아 생일축하해!!

  •  29  2  28 July, 2020
  • 빙수와 토스트 제외하고 전품목 10% 할인하는 동행세일 마감일이 멀지 않았어요 😭 얼른 오셔서 맛있는 브런치 많이 많이 즐겨주셔요 🙏💕
  • 빙수와 토스트 제외하고 전품목 10% 할인하는 동행세일 마감일이 멀지 않았어요 😭 얼른 오셔서 맛있는 브런치 많이 많이 즐겨주셔요 🙏💕

  •  26  2  27 July, 2020
  • 긴 장마의 끝자락입니다 :) 축축 늘어지는 날씨지만 여러분 모두 파이팅 하세요 🥰 애월당은 내일도 정상영업 하니 많이 찾아주세요 🙏💕 감사합니다
#Repost @ju.chaea_
• • • • • •
며칠전 애월당🥗🍹 또 먹고싶ㄴㅔ😌
  • 긴 장마의 끝자락입니다 :) 축축 늘어지는 날씨지만 여러분 모두 파이팅 하세요 🥰 애월당은 내일도 정상영업 하니 많이 찾아주세요 🙏💕 감사합니다
    #Repost @ju.chaea_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며칠전 애월당🥗🍹 또 먹고싶ㄴㅔ😌

  •  24  2  27 July, 2020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🙏💕
#Repost @min_ji_0512_
• • • • • •
20.7.27🌧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🙏💕
    #Repost @min_ji_0512_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20.7.27🌧

  •  19  2  27 July, 2020
  • 봉황동 향기 상점 리틀러빈
요즘 데이트 장소로 뜨고 있다고 하던데 ㅎㅎ🥰
.
캔들구매도 가능하고 수업도 가능하니
한번 꼭 가봐야되는 이유야 ㅜㅜㅜㅜ😍
.
계단 올라가면서 부터 향기가 솔솔 🌸
.
나랑 이번주 갈 사람 손!!🖐🏻🖐🏻
.
💟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15번길 25 2층💟
.
#김해데이트 #리틀러빈 #김해캔들 #김해캔들공방 #캔등공방
  • 봉황동 향기 상점 리틀러빈
    요즘 데이트 장소로 뜨고 있다고 하던데 ㅎㅎ🥰
    .
    캔들구매도 가능하고 수업도 가능하니
    한번 꼭 가봐야되는 이유야 ㅜㅜㅜㅜ😍
    .
    계단 올라가면서 부터 향기가 솔솔 🌸
    .
    나랑 이번주 갈 사람 손!!🖐🏻🖐🏻
    .
    💟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15번길 25 2층💟
    .
    #김해데이트 #리틀러빈 #김해캔들 #김해캔들공방 #캔등공방

  •  124  19  27 July, 2020
  • 영업일정 참고해주세요 :) 화요일 정!상!영!업! 합니다 😃
  • 영업일정 참고해주세요 :) 화요일 정!상!영!업! 합니다 😃

  •  25  2  25 July, 2020
  •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🙏🙏 요즘 비가 계속해서 오고 있는데 애월당 오가시는 발걸음, 운전 모두 조심하셔요 💕
#Repost @tworabbits_daily
• • • • • •
Gimhae

-
올만에 근처 언니들과의 #점심식사 🍱
#브런치 가 맛있다는 #카페 에서
점심 먹으며 수다삼매경~
넘맛나네용😍
  •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🙏🙏 요즘 비가 계속해서 오고 있는데 애월당 오가시는 발걸음, 운전 모두 조심하셔요 💕
    #Repost @tworabbits_daily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Gimhae

    -
    올만에 근처 언니들과의 #점심식사 🍱
    #브런치 가 맛있다는 #카페 에서
    점심 먹으며 수다삼매경~
    넘맛나네용😍

  •  28  2  24 July, 2020
  • 애견 카페 찾는분들은 여기로~~👍
넓은 운동장에 깔끔한 카페내부🥳
카페도 이뻐서 강아지도 좋고 나도 좋고
여기 하루종일 있고 싶다 ㅠㅠ😭🥰🥰
이번주는 강아지 데리고 여기로 꼭가자!!❤️❤️❤️
.
이번주 갈사람 태그 고고👍
.
💟김해시 대동면 동남로 636💟
.
#김해#김해데이트#김해맛집추천#김해데이트코스#로앙
  • 애견 카페 찾는분들은 여기로~~👍
    넓은 운동장에 깔끔한 카페내부🥳
    카페도 이뻐서 강아지도 좋고 나도 좋고
    여기 하루종일 있고 싶다 ㅠㅠ😭🥰🥰
    이번주는 강아지 데리고 여기로 꼭가자!!❤️❤️❤️
    .
    이번주 갈사람 태그 고고👍
    .
    💟김해시 대동면 동남로 636💟
    .
    #김해 #김해데이트 #김해맛집추천 #김해데이트코스 #로앙

  •  133  18  24 July, 2020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🙏💕
#Repost @choi_e.a
• • • • • •
애월당

비 오는데 앉아서 사진찍어버리기😅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🙏💕
    #Repost @choi_e.a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애월당

    비 오는데 앉아서 사진찍어버리기😅

  •  26  2  23 July, 2020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:) 🙏💕
#Repost @yulee002
• • • • • •
오늘 김해 신규미팅은 
브런치카페 #애월당 에서 !!
  •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:) 🙏💕
    #Repost @yulee002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오늘 김해 신규미팅은
    브런치카페 #애월당 에서 !!

  •  23  2  23 July, 2020
  • #Repost minggu._.u
• • • • • •
애월당.
.
.
✨더치아인슈페너, 쑥라떼✨
✔️더치아인슈페너 : 달달한 크림덕분에 많이 쓰지않아 좋은 아인슈페너🤎
✔️쑥라떼 : 쑥맛이 나지만 텁텁하지않고 미숫가루처럼 고소한 라떼💚
  • #Repost minggu._.u
    • • • • • •
    애월당.
    .
    .
    ✨더치아인슈페너, 쑥라떼✨
    ✔️더치아인슈페너 : 달달한 크림덕분에 많이 쓰지않아 좋은 아인슈페너🤎
    ✔️쑥라떼 : 쑥맛이 나지만 텁텁하지않고 미숫가루처럼 고소한 라떼💚

  •  21  2  23 July, 2020
  • 오픈하자마자 만석이라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양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🙏🙏 지금도 3인석 1군데 4인석 1군데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:) 브런치는 계속해서 드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언제든 놀러오세요 🥰
  • 오픈하자마자 만석이라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양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🙏🙏 지금도 3인석 1군데 4인석 1군데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:) 브런치는 계속해서 드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언제든 놀러오세요 🥰

  •  23  2  23 July, 2020
  • 이렇게 비오는날 칼칼한 김치찜 어때👍
고기도 푸짐하고 엄청 부들부들ㅜㅜ😭
여기에 사면사리까지 넣으면 최고...🤤
진짜 밥도둑이야🙌🙌🙌
가격도 저렴하니 안갈이유가 없어!!❤️
오늘 저녁은 여기다~~🥳🥰
⠀
💚경남 김해시 삼계중앙로 97💚
⠀
#김해#김해데이트#김해맛집추천#김해데이트코스#한성김치찜본점
  • 이렇게 비오는날 칼칼한 김치찜 어때👍
    고기도 푸짐하고 엄청 부들부들ㅜㅜ😭
    여기에 사면사리까지 넣으면 최고...🤤
    진짜 밥도둑이야🙌🙌🙌
    가격도 저렴하니 안갈이유가 없어!!❤️
    오늘 저녁은 여기다~~🥳🥰

    💚경남 김해시 삼계중앙로 97💚

    #김해 #김해데이트 #김해맛집추천 #김해데이트코스 #한성김치찜본점

  •  89  7  23 July, 2020

Top #가야대맛집 Posts

  • 김해 고기 맛집은 삼계동 포천축산👏🏻
갈비살도 맛있고 삼겹살도 맛있구!!
일단 고기가 너무 탱글 쫀득함이 느껴져서 
너무 좋았음🙄💕
다들 먹어봤으면 좋겠당
고기는 사랑이쥬...💕
.
#김해맛집#고기맛집#김해고기맛집
  • 김해 고기 맛집은 삼계동 포천축산👏🏻
    갈비살도 맛있고 삼겹살도 맛있구!!
    일단 고기가 너무 탱글 쫀득함이 느껴져서
    너무 좋았음🙄💕
    다들 먹어봤으면 좋겠당
    고기는 사랑이쥬...💕
    .
    #김해맛집 #고기맛집 #김해고기맛집

  •  231  5  30 June, 2020
  • 스시 좋아하는사람 모여라~~🙌🙌
가정집 분위기에서 먹는 스시
스시도 맛있지만 소고기 전골맛도 최고!👍
따뜻한 국물 한입 먹으면 추위도 저리가라...😭
오늘 같이 추운날 먹으러 고고!!❤️❤️
.
이번주 갈사람 태그 고고👍
.
💟김해시 분성로271번길 3-3💟
.
#김해#김해데이트#김해맛집추천#김해데이트코스#오토리스시
  • 스시 좋아하는사람 모여라~~🙌🙌
    가정집 분위기에서 먹는 스시
    스시도 맛있지만 소고기 전골맛도 최고!👍
    따뜻한 국물 한입 먹으면 추위도 저리가라...😭
    오늘 같이 추운날 먹으러 고고!!❤️❤️
    .
    이번주 갈사람 태그 고고👍
    .
    💟김해시 분성로271번길 3-3💟
    .
    #김해 #김해데이트 #김해맛집추천 #김해데이트코스 #오토리스시

  •  93  14  23 June, 2020
  • 봉황동 향기 상점 리틀러빈
요즘 데이트 장소로 뜨고 있다고 하던데 ㅎㅎ🥰
.
캔들구매도 가능하고 수업도 가능하니
한번 꼭 가봐야되는 이유야 ㅜㅜㅜㅜ😍
.
계단 올라가면서 부터 향기가 솔솔 🌸
.
나랑 이번주 갈 사람 손!!🖐🏻🖐🏻
.
💟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15번길 25 2층💟
.
#김해데이트 #리틀러빈 #김해캔들 #김해캔들공방 #캔등공방
  • 봉황동 향기 상점 리틀러빈
    요즘 데이트 장소로 뜨고 있다고 하던데 ㅎㅎ🥰
    .
    캔들구매도 가능하고 수업도 가능하니
    한번 꼭 가봐야되는 이유야 ㅜㅜㅜㅜ😍
    .
    계단 올라가면서 부터 향기가 솔솔 🌸
    .
    나랑 이번주 갈 사람 손!!🖐🏻🖐🏻
    .
    💟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15번길 25 2층💟
    .
    #김해데이트 #리틀러빈 #김해캔들 #김해캔들공방 #캔등공방

  •  124  19  27 July, 2020